검색
  • 정회 최

비수도권 밤 10시로 영업제한 완화…수도권은 유지(종합)


비수도권 밤 10시로 영업제한 완화…수도권은 유지

(서울=연합뉴스) 김승두 기자 = 정세균 국무총리가 주말인 6일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를 주재하며 발언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설승은 기자 = 정부가 현행 오후 9시까지인 음식점 등 매장 내 영업제한 시간을 비수도권에 한해 오후 10시까지로 완화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에 따른 소상공인의 피해를 고려한 조치다.

수도권의 경우 계속되고 있는 감염 확산세를 고려해 오후 9시까지로 제한 조치를 유지하기로 했다.




정세균 국무총리는 6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에서 "각계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고심을 거듭한 끝에 다중이용시설의 영업시간 제한을 조정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정 총리는 "수도권은 전체 확진자 70% 이상이 집중됐고 감염 확산의 위험이 아직 남아 현행 밤 9시 영업 제한을 그대로 유지한다"고 말했다.

이어 "반면, 상황이 점차 호전되고 있는 수도권 이외의 지역은 밤 10시로 제한을 완화하되, 현행 유지를 원할 경우 지자체의 자율권을 존중하겠다"고 했다.#온라인홀덤#모바일홀덤

#홀덤사이트#온라인포커#홀덤족보

정세균 총리, 주말 중대본 회의 주재(서울=연합뉴스) 김승두 기자 = 정세균 국무총리가 휴일인 6일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를 주재하며 발언하고 있다. 2021.2.6 kimsdoo@yna.co.kr

정 총리는 "자칫 방역조치 완화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재확산의 단초가 돼선 안 된다"며 "정부는 '원스트라이크 아웃제'를 통해 성실히 방역수칙을 지키는 시설과 그렇지 못한 곳을 엄격히 분리해 관리하겠다"고 강조했다.

정 총리는 "방역에 협조하느라 장기간 영업을 제대로 할 수 없었던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고통은 더 이상 감내하기 어려운 수준에 와 있다"며 이번 완화 조치의 배경을 설명했다.

유튜브로 보기

그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작년 자영업자는 3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감소했다"며 "'방역을 하기 싫다는 게 아니라, 살고 싶다'고 절규하는 자영업자의 목소리에 중대본부장으로서 가슴이 미어지는 심정"이라고 했다.

이어 "이번 영업시간 완화 조치가 그동안 깊게 패인 자영업자들의 상처를 아물게 하는 데 턱없이 부족하다는 점을 잘 안다"며 "마음껏 가게 문을 열고 영업하게 될 날을 앞당길 수 있도록 정부가 더 분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9시 되자 '우르르' 집으로지난 12월 6일 저녁 9시. 영업이 종료된 음식점에서 나온 시민들이 귀가하고 있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정부는 구체적인 방역조치 조정 방안을 중대본 회의를 마친 뒤 오전 11시 브리핑에서 설명할 계획이다.




.

.

.

.

.

.

.

.

.

#온라인홀덤#모바일홀덤

#홀덤사이트#온라인포커#홀덤족보

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홀덤사이트

조회 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연립정부’ 화답한 나경원·오세훈…안철수·금태섭은 삐걱 홀덤사이트

4·7 서울시장 보궐선거에서 후보 단일화를 추진하고 있는 야권의 ‘서울시 연립정부’ 구상에 탄력이 붙고 있다. 지난해 12월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연립정부를 제안한 지 두 달여 만에 국민의힘 주자들이 화답하면서다. 오세훈 전 서울시장은 지난 13일 언론 인터뷰에서 “서울시를 함께 힘을 모아 공동 운영하는 형태의 (야권) 단일화가 된다면 유권자들 입장에서

"머스크는 진지하다"…테슬라, 비트코인 받고 전기차 판다(종합)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사진=AFP 제공) [뉴욕=이데일리 김정남 특파원] 미국 전기차업체 테슬라가 비트코인에 15억달러(약 1조7000억원)를 투자했다. 테슬라가 생산하는 모델Y 같은 전기차를 화폐 대신 비트코인을 받고 팔겠다는 계획까지 전했다. 테슬라의 한마디에 비트코인 가격은 곧바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시장을 뒤흔드는 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