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먹튀검증사이트 bcc119

[속보] 신종 코로나 의심환자 620명으로 급증…추가 확진자는 없어 피쉬바둑이

'신종 코로나' 의심환자 급증세 사례정의 확대 등 영향 있어 신종 코로나 추가 확진자는 없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관련 증상으로 검사를 받는 의심환자가 크게 늘고 있다.

8일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이날 오전 9시 기준으로 우한 폐렴 관련 증상으로 격리해 검사하는 의사환자(의심환자)가 620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전날 오후 4시 기준 의심환자는 피쉬바둑이327명, 오전 9시에는 264명이었으나 크게 늘어난 수치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4시, 하루 2차례에 걸쳐 우한 폐렴 환자 현황을 공개하고 있다.

의심환자 수가 크게 증가한 데는 방역당국이 전날부터 검사가 필요한 대상을 정의하는 '사례정의'를 확대하고, 검사가 가능한 기관을 늘린 결과로 풀이된다.

기존에는 중국 후베이성에 방문한 사람의 경우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을 때 검사를 했다. 그 밖의 중국 지역은 폐렴이 있을 때 검사를 진행했다.

그러나 현재는 중국을 방문한 후 14일 이내에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나타난 사람은 검사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중국이 아니더라도 우한 폐렴 유행 국가를 다녀온 경우에는 의사 소견에 따라 검사를 실시할 수 있다.

이날 우한 폐렴 확진 환자는 추가되지 않았다. 국내 환자는 24명으로 이 가운데 2명은 퇴원했다. 22명은 격리병상에서 치료를 받고 있고, 상태가 대부분 안정적인 것으로 전해졌다.

환자 24명 가운데 2명은 중국 후베이성에서 전세기로 귀국한 우한 교민이다. 해외 방문력을 보면 중국을 다녀온 환자가 11명으로 가장 많다.

환자의 접촉자는 1386명이고, 이 가운데 1083명은 격리 중이다. 역학조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향후 접촉자 수는 증가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피쉬바둑이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연립정부’ 화답한 나경원·오세훈…안철수·금태섭은 삐걱 홀덤사이트

4·7 서울시장 보궐선거에서 후보 단일화를 추진하고 있는 야권의 ‘서울시 연립정부’ 구상에 탄력이 붙고 있다. 지난해 12월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연립정부를 제안한 지 두 달여 만에 국민의힘 주자들이 화답하면서다. 오세훈 전 서울시장은 지난 13일 언론 인터뷰에서 “서울시를 함께 힘을 모아 공동 운영하는 형태의 (야권) 단일화가 된다면 유권자들 입장에서

"머스크는 진지하다"…테슬라, 비트코인 받고 전기차 판다(종합)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사진=AFP 제공) [뉴욕=이데일리 김정남 특파원] 미국 전기차업체 테슬라가 비트코인에 15억달러(약 1조7000억원)를 투자했다. 테슬라가 생산하는 모델Y 같은 전기차를 화폐 대신 비트코인을 받고 팔겠다는 계획까지 전했다. 테슬라의 한마디에 비트코인 가격은 곧바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시장을 뒤흔드는 일론

©2019 by 포커백화점. Proudly created with fish119.org